Everything about 바이슐
Everything about 바이슐
Blog Article
다이아반지는 다이아반지 답게, 어느정도의 화려한 느낌을 연출하는 것을 즐기죠.
플래티늄의 회백색은 다크한 느낌의 다이아몬드의 휘광성을 더욱 살려주면서 아름다움이 배가 됩니다.
이렇게 화사한 디자인을 메인을 위한 디자인이 아닌, 전체적인 화려함을 강조하기 위해 만들어진 스타일이라 볼 수 있어요.
그래서 다른 가드링은 절대 코디가 불가능할 정도로 메인 반지의 느낌이 강한 스타일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그사람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은 무엇일까? 견본을 보고 생각을 떠올려보는게 가장 편할 수는 있어요. 그래서 다양한 디자인들을 많이 보는게 좋기는 합니다.
두껍지 않은 밴드, 여리여리한 쉐입. 예비신부님들이 선호할만한 디자인이 바로 돌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밴드는 두께감이 조금 있지만 중간을 날카롭게 세팅을 해서 밴드가 ??? 얇아보이면서 보석에 시선이 더 갈 수 있도록 만들어놓은 것이 특징이죠.
그들만의 이야기벌의 동선이 여러 겹 쌓여서 보여지는 형상을 벌의 시맥 이미지로 표현
네이버(주)는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정보, 거래조건, 이용 및 환불, 쿠폰 사용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다이아몬드의 가치와 가격 변동과 추세, 금 시세 등에도 잘 알고 계시니까 처음 예물 방문하시거나 다이아반지를 처음 맞추시는 분들에게도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만약 궁금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제가 간단히 시세를 알려드릴 수도 있을것 같네요 ^^